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건프라 엑스포'서 행사 진행

입력 2015-08-17 12:00  

<p>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건담 프라모델(이하 건프라) 최대 규모 전시회인 '건프라 엑스포 2015 in KOREA'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건프라 엑스포 2015 in KOREA'는 무료 입장으로 전면 개방하여 건담 팬은 물론 일반 관람객도 건담을 접하고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오프라인 건담 이벤트이다.

이번 행사에서 각 전시장을 관람하며 모을 수 있는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하며, 최대 15개의 스탬프를 획득한 관람객은 물론 관람하며 모은 도장 수만큼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세계적으로 유명한 IP인 건담을 활용해 프리런(Free-Run)서비스 중인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유저 중 스탬프 5개를 모으면 게임 내 유닛을 뽑을 수 있는 '럭키 쿠폰100장, 15개의 스탬프를 모은 관람객에게는 이번 엑스포에서 최초 제공되는 '건담 아스트레아' 유닛 쿠폰을 100% 지급한다.

또한 매일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90분동안 무대에서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게임 이벤트를 진행해 온라인에서가 아닌 오프라인에서 유저들과의 만남을 기대할 수 있다.

게임 이벤트는 세 명이 한 팀으로 구성, 각각 '보스모드 타임어택'을 플레이 해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하게 되며, 승리팀과 패배팀 모두에게 추첨함을 통해 게임캐시 쿠폰 및 프라모델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게임 중 돌발 이벤트로 관중들에게도 경품 행사를 참여하여 게임캐시 및 프라모델 상품 등을 제공해 관람객의 즐거움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이외에도 'SD건담 넥스트 에볼루션' 체험관에서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직접 체험을 하면 2개의 스탬프를 모을 수 있다.

'건프라 엑스포 2015 in KOREA'에 관한 내용은 글로벌 건담 포털사이트 건담인포 (http://kr.gundam.info/)에서 확인할 수 있다.</p>

지승희 한경닷컴 게임톡 기자 gameqp@naver.com



2015 한경스타워즈 실전투자대회 개막..실시간 매매내역,문자알림 서비스!!
[이슈] 40호가 창 보면서 거래하는 기술 특허출원! 수익확률 대폭상승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